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평/청평 감성 펜션 여울목 펜션 후기

 

 

친구랑 오랜만에 가평펜션에 놀러 가기로 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가격대면서 예쁜 감성 숙소를 원했다.

에어비앤비 어플로 검색해보니 여울목 펜션이 적당한 것 같아 예약까지 완료했다.

 

 

 

지난 주말에 다녀온 가평/청평 여울목 펜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너무너무 좋았다.🤍

 

 

 

이 길을 따라가면 내가 예약한 방이 나온다.

풍경 무엇......ㅠㅠ

 

 

 

가장 첫번째 주황 벽돌집은 사장님이 계시는 곳인데,

사장님 정말정말 친절하시다.👍👍

 

 

 

 

 

 

 

오늘 1박 하게될 숙소

 

 

내가 예약한 방은 Y3 방이다.

 

잠금장치가 비밀번호 형식이라 잠깐 외출할 때 번거롭게 열쇠를 챙기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비밀번호는 입실 전날 사장님이 에어비앤비 메세지로 알려주신다.

 

 

현관문 바로 옆에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그릴과 테이블이 있다.

 

 

 

숙소 내부는 언제나 진리인 화이트&우드 조합의 인테리어다.

감성 숙소에 걸맞게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다.

 

 

벽면에 거울도 있어서 거울 샷 가능!!

 

 

 

테이블이랑 의자도 너무 예뻐서 만족만족.

접시에 음식들 예쁘게 플레이팅 해서 꽃 보이게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쁠 것 같다.

하지만 나는 바베큐 예정이라 패스.

 

 

 

블루투스 스피커와 요즘 유행하는 선셋 조명도 있었다.

사장님 센스 대박.....

 

 

 

침구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다.

 

 

 

침대 옆엔 협탁과 감성 뿜뿜 가능한 조명이 또 있다.

 

여울목 펜션에는 조명만 두 개나 있다.

 

 

 

거실에서 바라본 주방

 

계단을 올라가면

 

 

 

너무 예쁜 방이 또 나온다.

 

감성 대박......💚

 

 

 

 

2층에서 옥상엔 이렇게 작은 파라솔과 의자가 있다.

감성 펜션 타이틀답게 곳곳이 다 감성사진 스팟이다.

 

아니 이 정도면 혜자 펜션 아닌지...?

 

 

 

 

2층에서 보는 풍경도 진짜 예쁘다.

여기 앉아서 맥주 마시면 술이 쭉쭉 들어갈듯ㅋㅋㅋㅋ

그것이 힐.링이니까...

 

 

 

여유로운'척' 하는 컨셉샷

 

 

 

 

다시 리뷰로 돌아와서 이번엔 주방으로 가봤다.

전자레인지 대신 인덕션이 있다.

역시 굿.....👍

 

 

 

하부장에는 접시와 다양한 잔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다.

 

가운데 있는 물건은

 

 

 

전동 와인 오프너였다.

신세계ㅋㅋㅋㅋㅋㅋ

 

 

 

옆쪽에는 접이식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다.

밥솥이랑 전기포트 등 기본적인 물품들도 다 구비되어 있다.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디스펜서가 이렇게 벽면에 부착되어있었는데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이 부분도 만족스러웠다.

 

 

 

치약도 있어서 치약 안 챙겨 와도 됨.

 

 

 

내가 숙소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수건.

1박인데도 수건이 이렇게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헤어드라이기와 일회용 바디 스펀지도 있다.

 

 

 

 

화장실에 비데 유무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 많던데

비데도 설치되어있음.

 

 

 

저쪽 끝에는 수영장도 있다.

추가금액 없고, 예약 시 따로 신청할 필요 없이 그냥 이용하면 된다.

 

 

수영장이 생각보다 꽤 커서 놀랐다.

수심은 얕은 편이라 가족 단위로 아이들이랑 놀러 오는 분들은 굉장히 만족할 듯.

 

선베드도 준비되어 있다.

여울목 펜션 진짜 있을 건 다 있는 펜션ㅋㅋㅋ

 

 

이 포메는 사장님께서 키우시는 강아지인데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었다.

 

이름은 펜션 이름인 여울목을 따서 "울목"이 인데

이름이 더 귀여워ㅠㅠㅠ

 

 

 

드디어 바베큐 시간

바베큐 전에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숯불을 준비해 주신다.

 

역시 숯불에 구워 먹는 삼겹살이 진리....

 

 

 

해가 지면 이렇게 조명에 불이 들어오는데

그래서 밤에는 분위기가 또 다르다.

 

 

 

조명 감성....

가평 감성 펜션 이름값 제대로 하는 중.

 

 

 

불멍도 가능한!!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 포스팅하면서 사진 다시 보니까 또 가고 싶다.

 

 

 

가평/청평 감성 숙소 찾는 분들에게 "여울목 펜션" 추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북 에어 m1 실버 후기 및 초기 설정, 불량확인  (0) 2021.06.02